모금 소식

(후기등록) 6개의 손가락을 가진 아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천복지재단 댓글 5건 조회 19,848회 작성일 19-05-10 11:38

본문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현이의 치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후기를 만나보세요!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4766/postscripts?redirectYN=N 



6개의 손가락을 가진 아이 


재현(가명, 5세)이는 선천적으로 오른쪽 엄지손가락이 두 갈래로 태어나 6개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현이가 생후 6개월 경 손가락을 수술하려고 했으나, 병원에서는 아직 뼈나 신경이 많이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뒤 수술하라는 이야기를 듣고 수술을 나중으로 미루었습니다. 


이후 재현이가 3살 되던 해에 다시 검사를 진행하였으나, 검사 결과 재현이가 빈혈과 면역력 저하로 영양 부족 상태로 수술 불가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복지관과 보건소의 서비스를 통하여 수술이 가능할만큼 건강을 회복하여 올해부터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재현이의 수술을 받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버님께서는 기계 부품일을 하시다가 근로능력이 상실되어 이후 계속 치료를 받고 계시며, 어머님께서는 중증 우울증으로 인한 입원치료와 경계성 정신지체 진단을 받는 등 경제활동이 어려운 상황과 부채로 인하여 재현이의 수술이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현이가 상처가 걱정되는 부모님의 마음 


어린 재현이는 미소가 밝은 아이입니다. 부모님께서는 재현이가 어린이집에서 혹시나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아 마음의 상처를 받을까 걱정하시면서 경제적인 문제로 빨리 수술을 해주지 못한 상황에 대해 마음 아파하고 계셨습니다. 해피빈 모금이 진행되어 재현이의 손가락 수술이 가능해진다면, 추가로 생긴 6번째 손가락을 절개한 뒤 신경을 봉합하여 핀을 꽂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러한 1차 수술 후 회복경과를 보며 재활치료만으로 회복이 될지, 아니면 추가 2차 수술이 필요할지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1차 수술 및 재활치료에만 약 300만원 정도의 비용이 필요하며, 2차 수술이 필요하게 된다면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재현이가 평범한 오른손을 가질 수 있도록 


현재 재현이는 수술이 가능할 정도로 영양 상태를 회복하였습니다. 5살 재현이의 오른손 엄지손가락 뼈가 더 성장하기 이전에, 그리고 혹시나 어린이집에서 또래 친구들이나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고 심리적 상처를 받기 전에 수술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재현이가 또래 친구들과 같이 평범한 오른손으로 뛰어놀며 공부할 수 있도록 수술비와 재활치료비에 사용하고자 합니다. 부디 재현이의 밝은 웃음이 사라지지 않도록, 상처 없이 자라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피빈 모금함 바로가기

댓글목록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응원합니다.

우천복지재단님의 댓글의 댓글

우천복지재단 작성일

고맙습니다!

우천복지재단님의 댓글의 댓글

우천복지재단 작성일

www.slotmr.com님의 댓글

www.slotmr.com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