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 소식

(후기등록) 교정모가 필요한 민석이에게 희망을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천복지재단 댓글 0건 조회 1,996회 작성일 19-03-11 17:00

본문

민석이 최종 모금 후기를 등록하였습니다!
건강해진 모습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3903/postscripts?redirectYN=N 



머리뼈가 비대칭인 사두증 진단을 받은 민석(가명)이 


민석(가명)이네는 한부모가정으로 2014년 탈북한 어머니와 형(4세), 민석이(2세) 3가족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어머님은 최근 다리가 불편하여 양쪽다리를 수술하고 회복 중이시며, 혼자 어린 아이 2명을 양육하고 계십니다. 민석이는 태어날 때부터 머리가 약간 이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어머님은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질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이 병원이라도 가보라는 말에 혹시나 하여 병원을 방문하였더니, 큰 대학병원으로 가라는 말을 듣고, 정밀 진찰한 결과 사두증이라고 진단 받았습니다. 사두증은 아기들의 머리뼈가 비대칭이 된 증상으로 방치하게 되면 골격과 뇌에 이상이 올 수 있는 증상으로, 지금 시기에 치료를 놓쳐서는 안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치료를 놓쳐서는 안되는 시기이지만.. 


아직 민석이는 너무 어려서 건강에 큰 이상은 없어보이나, 두상을 스캔해 본 결과 사두증이 심한 상태로 현재 약 11cm 이상 틀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를 그대로 둔다면 뇌에 이상이 오고 골격이 틀어져 발육에도 지장이 있어, 성격형성에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어머님은 너무 놀라고 걱정하며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민석이의 사두증을 치료하고 머리를 교정하기 위해서는 지금 시기에 하루라도 빨리 치료를 시작해야 하며, 이 시기를 놓치면 치료가 더욱 어렵다고 합니다. 아기두상교정모를 맞춰야 하는데 견적받은 비용이 350만원의 큰 금액이라 어머님은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지금 시기를 놓쳐서는 안되기 때문에 모금이 된다면 모금액은 전액 민석이의 사두증 치료를 위한 교정모 제작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교정모가 하루 빨리 필요한 민석이 


어머님은 좀 더 빨리 병원을 가지 못한 미안함과 아이들을 위해 해 줄 수 있는 게 없어 안타까워 하고 계십니다. 도저히 수중에 교정모를 제작할 수 있는 돈이 없어 슬퍼하고도 계십니다. 모금이 되어 민석이의 치료가 가능하게 된다면 바로 민석이의 교정모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사두증이 심한 민석이가 치료를 받고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손길로 희망을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해피빈 모금함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