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 소식

(후기등록) 모든 것을 잃었지만 희망은 잃지 않은 정호님께 마음을 모아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천복지재단 댓글 0건 조회 971회 작성일 21-11-01 13:14

본문

모금 후기가 등록되었습니다!

마음을 모아주신 247명의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금후기 자세히 보기 :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81428/postscripts?redirectYN=N 


희망을 갖고 시작했던 일이 결국 짐이 되었습니다 


정호님은 구미에 위치한 핸드폰, 전자 부품 생산 공장에서 일하는 평범한 근로자셨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경영난으로 인해, ○○지역에 위치한 동종업계의 회사로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배우자분을 만나, 두 명의 자녀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17~8년 가까이 근로한 이 회사마저 경영난에 처하게 되자, 조기 퇴직을 하게 되었고 같이 퇴직한 동료와 함께 작은 공장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원가 절감을 이유로 동종업계 공장들이 점점 해외로 이전함에 따라, 경쟁력을 상실하게 되어 정호님의 공장은 상황이 점점 어려워져만 갔습니다. 결국 공장은 폐업하게 되었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던 정호님은 더 이상 가족들에게 짐이 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혼을 하고 홀로 집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급격한 스트레스와 업무 과중으로 건강은 악화되고...


사실 정호님은 전부터 유전적인 이유로 인해, 잇몸이 약한 상태로 지내오셨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 달려왔지만 정작 본인의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던 정호님은, 공장 폐업 후에는 잇몸 상태가 더욱 급격하게 나빠져 갔습니다. 하지만 치료는 고사하고 당장의 생계조차 막막한 상황에서 ○○역을 전전하던 중, 노숙인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노숙인 생활쉼터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쉼터 생활을 하시던 중 자활을 하기 위해 노숙인 자활근로 사업에 참여하시게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한 채 지내시다 보니, 건강을 위한 영양섭취에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태입니다. 그로 인해 치료비에는 턱없이 부족하지만 작게나마 자활을 위해 모아둔 수당과 앞으로 받게 될 참여수당까지 지불할 생각으로 치료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4d2239da8d3bce64a9743936fd9cf134_1635739938_92.jpg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계획입니다.


정호님은 과거에 보철 치료도 하였고 임플란트 치료도 하였지만, 약한 잇몸 탓에 임플란트를 제외하고는 치료에 큰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비용이 들지만, 효과가 확실한 임플란트 치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호님의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도움을 주신다면 불완전한 영양섭취로 인해 나빠진 건강을 회복할 수 있으며, 조금 미루어진 탈노숙 생활을 하루빨리 앞당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d2239da8d3bce64a9743936fd9cf134_1635739956_77.jpg
 


다시 일어서겠습니다!


정호님은 현재 노숙인 자활근로 프로그램에 참여 중입니다. 당장 자립하기엔 잇몸 치료 비용, 주거독립, 취업 준비, 목돈 마련 등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우선 정호님에게 주어진 기간까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자립 준비를 계속할 생각입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사업 실패로 인해 무너졌던 일상을 차근차근 회복해 나갈 예정입니다.


정호님께 자활근로 참여 기간이 종료되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지 여쭈어봤더니, 생각조차 할 여유가 없으셨다면서 곰곰이 생각해 보시더니 자그마한 식료품 가게를 운영하며 살아가고 싶다고 얘기하셨습니다. 얼마 전 자활기관에서 실시한 작은 이벤트에서 상으로 받은 컵라면 한 박스에도 상이란 걸 처음 받아보신다면서 작은 것 하나에도 정말 감사해하셨는데, 이번에 모금을 할 수 있게 된 것에도 너무나 큰 감사를 느끼고 계십니다. 이런 정호님께 작은 도움이라도 주신다면 새로운 시작의 큰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고맙습니다.


해피빈 모금사연 바로가기 클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